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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강 보조 식품 산업의 쾌적한 요구 사항을 높이고 조정하도록 설계된 현재 우수 제조 관행(cGMP)의 최종 설정 이후 1년이 넘었습니다. 그 후 FDA는 보충제 제조업체가 cGMP를 완전히 시행할 수 있도록 진지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FDA가 감사를 유지함에 따라 수많은 기관이 주의 서한을 받았거나 cGMP 사양을 이행할 능력이 없기 때문에 운영을 종료해야 했습니다. 그 결과, 많은 보충 영리 기업 소유주들은 그들의 제조 욕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제조업체를 찾아야만 했습니다.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용량 보충 생산자에게 물어볼 질문을 모를 것입니다.


다음은 특히 보충 고용주를 시작하는 경우 예비 보충 계약 제조업체에게 물어봐야 하는 5가지 관련 질문입니다.


그들이 판매하는 서비스를 아웃소싱합니까? 계약 제조업체가 광고하는 모든 생산 서비스가 자체 시설 내에서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왜? 이것이 아웃소싱된 모든 서비스는 이제 계약 생성자의 전체 감독 통제 아래에 있지 않으므로 품질 요구 사항이 손상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계약 제조업체가 창고 및 주문 이행을 제공하는 경우 제품이 보관되는 위치를 확인하고 보관에 적합한 환경인지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주문이 접수된 시점부터 재고가 어떻게 관리되고 있는지, 화물이 얼마나 빨리 발송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제작자가 상주 이미지 디자인 지점이 있다고 광고하는 경우 디자이너에게 직접 액세스할 수 있도록 이 지점이 구내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맞춤형 공식과 사내 실험실을 광고하는 생산자에게도 동일한 사실이 적용됩니다. 귀하의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실험실 시설을 살펴보기 위해 포뮬레이터를 만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전화를 받습니까? 계약 제조업체의 이름을 지정하는 동안 상대방이 귀하의 전화에 응답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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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에 입각한 고객 지원 담당자 팀을 고용한 제작자는 고객의 기쁨, 신뢰 및 지속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최우선 순위로 본다는 신호입니다. 게다가 전화를 받을 사람이 없다면 어떻게 제품 라인을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을까요?


센터에서 전체 여행을 할 수 있습니까? 해결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보완 제조업체의 능력/건물을 둘러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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